Examine This Report on 태국 유흥
Wiki Article
저렴한 가격대에 훌륭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때밀이 마사지 입니다. 야외에 시원하게 즐길수 있는 수영장도 있으며 건식사우나, 라커룸, 샤워실 등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습니다.
기본 컨셉부터 일단 큰 점수를 주며 푸잉들의 와꾸와 서비스는 더욱 기대하게 만들어 줍니다. 보통 ‘예쁘면 서비스가 안좋다, 못생긴애들이 서비스가 좋다.’ 라는 말은 이제 옛말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파타야 밤문화의 물가가 너무 상승하여 많이 한국인 관광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진주를 찾기 위해 요새는 부아카오도 많이 방문하는 추세입니다.
저는 파타야에 살고 있는 입장이다 보니까 자연스레 안가게 되더라구요..^^ (그렇다고 가지말라는거 절대아님!!)
먼저 아고고바에 입장하게 메인 스테이지가 있고 스테이지에는 각종 봉이 있다. 그 봉앞에 레이디들이 쇼를 벌이는곳이며 그 주변으로부터 의자들이 있는데 그곳에 착석하면 된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콕변마(변형 마사지)부터 시작해, 젊은 층과 중장년층 모두 즐길 수 있는 가라오케, 예산만 충분하다면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는 멤버클럽까지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안녕하세요. 파타야 유흥이 어디가 좋은지 이미 앞서 많이 알려드려, 파타야 도시 자체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유흥, 환락의 도시란 것만 생각하고 있으셨다면 생각보다 할 게 많아서 깜짝 놀라실 거에요.
- 인썸 : 인썸니아 클럽. 파타야의 워킹클럽. 한때 대세중 하나였으나 최근 그 위력을 잃고 서양인들 픽업 구장으로 고착화됨. 와꾸 어둡고 창렬함.
한국식 가라오케는 방콕에서 태국 유흥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 노래방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 한국인 여행객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죠.
어느정도의 보정은 감안해야 하지만 대부분 정말 착하고 손님들을 대할 때 열심히 하는 교육이 되어 있어 편한 에스코트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금 올리는 정보는 제 경험 일부 + 가이드 설명 + 다른 사이트 정보 등의 복합체가 될 것입니다. 게다가 사진찍어놓은 게 별로 없어서 그냥 날로 먹는 포스트가 될 것 같네요. ^^
에스코트걸 에스코트걸은 매우 편리하게 푸잉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미팅 장소와 시간, 푸잉 이용 시간과 이용하는 사람의 인원 수를 정하여 예약을 주면 마마상에게 오더를 합니다.
태국은 주류 판매 시간이 따로 있습니다. 물론 동네 슈퍼는 그냥 팔기도 합니다.
다만 이 부분에 있어 제가 정확하고 방대한 정보를 드리기가 힘들다는 것부터 사과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 저도 어차피 워킹스트리트에는 하루밖에 못가봤거든요.
Report this wiki page